로그인
KOR
ENG
아주대학교
자료검색
학과별
제목순
학위논문제출
제출내역
자주하는 질문
dCollection 이란?
검색
검색 상세
검색 상세
공익연계 마케팅시 기업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에 따른 기업이미지 측면을 중심으로
김민정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원문보기
주제(키워드)
공익연계 마케팅
발행기관
아주대학교
발행년도
2012
학위수여년월
2012. 2
학위명
석사
학과 및 전공
경영대학원 마케팅MBA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ajou/000000012475
본문언어
한국어
저작권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반출
Meta View
목록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