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우외환의 주류시장에서 소주업계의 방어전략 연구
- 발행기관 아주대학교
- 발행년도 2009
- 학위수여년월 2010.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경영대학원 경영일반MBA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ajou/000000010548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목차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배경 및 목적
제 2장 주류시장의 변화와 전망
제 1절 주류시장의 상황
제 2절 주류시장의 변화요인
제 3장 환경의 변화
제 1절 제도적 변화
제 2절 소비자 취향 변화
제 4장 문제제기 및 연구방안 제시
제 1절 문제제기
제 2절 연구방안
제 5장 전략적 제안
제 6장 결론
제 7장 논의 및 한계
부록
참고문헌
표목차
그림목차
설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