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세

한국 모바일 광고의 효과성에 대한 사례 연구

목차

第 1 章 연구 배경 및 목적 8

第 2 章 연구 내용 및 구성 10

第 3 章 선행 연구에 대한 고찰 12

第 4 章 한국 광고 현황과 디지털 컨버전스에 의한 광고의 변화 22
1) 국내 광고 시장 현황
2) 디지털 컨버젼스와 미디어 변화
3) 모바일 광고 현황
4) 크로스미디어 광고 현황

第 5 章 사례 연구 35
1) 프로모션 측면에서의 모바일 광고 현황
2) 새로운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 사례
① 새로운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② 개인화를 적용한 모바일 광고 전략의 효과 분석
③ 모바일 구매 설득력
3)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의 모바일 광고 효과성
4) 모바일 광고를 통한 판매 현장으로 유입 전략

第 6 章 결론 및 한계점과 제언 53

第 7 章 참고 문헌 57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