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사 학력수준에 따른 직무능력 인식 비교 연구
- 발행기관 아주대학교
- 발행년도 2009
- 학위수여년월 2009.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교육행정
- 실제URI http://www.dcollection.net/handler/ajou/000000009938
- 본문언어 한국어
- 저작권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목차
서론1.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2.연구의 내용3.용어의 정의
이론적배경1.평생교육사 자격제도의 변화과정 분석2.평생교육사 양성교육3.평생교육사의 직무능력 선행연구 분석
연구방법1.연구모형2.연구대상3.조사도구4.조사도구의양호도5.자료처리
결과분석 및 논의1.조사 대상 응답자의 배경 특성2.학력 수준에따른 직무능력 인식차이3.논의
요약및결론1.요약2.결론및제언
참고문헌
부 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