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세

인터넷광고유형에따른병원이미지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 주제(키워드) 의료 마케팅
  • 주제(KDC) 517
  • 주제(DDC) 353
  • 발행기관 아주대학교
  • 지도교수 강민철
  • 발행년도 2007
  • 학위수여년월 2007. 8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경영대학원 병원경영특별과정
  • 본문언어 한국어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배경
제2절 연구의 의의 및 연구 목적
제3절 연구의 제한점
제2장 이론적 배경
제1절 인터넷 광고
제2절 광고 효과 이론
제3절 병원 광고에 관한 선행 연구
제3장 연구의 설계
제1절 연구 문제 및 가설 설정
제2절 자료의 수집 방법 및 대상 설정
제3절 측정 도구의 설계 및 고찰
제4장 조사 분석 결과 및 가설의 검증
제1절 조사 대상자의 특성 분석
제2절 병원 선택의 요인 분석
제3절 병원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설문 분석
제5장 결론

참고 문헌
부록
Abstrac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