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유형에따른병원이미지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배경
제2절 연구의 의의 및 연구 목적
제3절 연구의 제한점
제2장 이론적 배경
제1절 인터넷 광고
제2절 광고 효과 이론
제3절 병원 광고에 관한 선행 연구
제3장 연구의 설계
제1절 연구 문제 및 가설 설정
제2절 자료의 수집 방법 및 대상 설정
제3절 측정 도구의 설계 및 고찰
제4장 조사 분석 결과 및 가설의 검증
제1절 조사 대상자의 특성 분석
제2절 병원 선택의 요인 분석
제3절 병원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설문 분석
제5장 결론
참고 문헌
부록
Abstr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