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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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명 아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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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8년2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안내
내용

2018년 2월 대학원 졸업 예정자의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 내에 학위논문을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1)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최초 오픈일: 2017.12.26.(화)
  2) 제출 마감일 : 대학원별로 상이함 (각 대학원 교학팀 문의)

 2. 파일자료 제출
  1)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에 학위논문 파일 제출
    가. 디콜렉션 바로가기
       *익스플로러 버전에 따른 접속 오류시
      - 호환성보기 체크 해제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해제 or 추가)
      - 크롬으로 접속
    나. 로그인 후 학위논문파일 업로드
     - ID: 학번, PW: 생년월일6자리 (로그인 오류시 ☎219-2124)
     - 메타데이터(서명, 초록, 목차 등) 입력 및 파일 업로드: ‘제출메뉴얼’ 참조
    다. 업로드 파일에 대한 승인처리를 받은 후 인쇄시작 (이 순서를 지키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본인책임)
    라. 승인 이후 저작권 동의서 출력가능(제출내역 ▶저작권동의서 프린트 그림 클릭)

3. 책자형 학위논문 제출
  1) 제출처: 중앙도서관 1층(운동장방향) 정보지원실
  2) 제출시간: 평일, 오전 10시~4시
  3) 제출방법: 방문제출.
  4) 제출자료: 저작권 동의 여부에 따라 제출 서류가 다름.
    가. 저작권 동의: 책자형 학위논문 석사·박사4부
                             저작권동의서 1부 (본인서명 필수)
    나.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책자형 학위논문 석사·박사4부
                                            저작권동의서 1부 (본인서명 필수)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지도교수 싸인)

    *제출시간 이외에는 일절 접수하지 않습니다.

4. 문의처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안초롱: 031-219-2124, chovy@ajou.ac.kr

첨부파일 확인 必 (학위논문 제출안내 및 주의사항/디콜렉션 제출메뉴얼/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양식)

첨부파일

학위논문_조건부_동의_및_비동의_사유서.hwp (12800 bytes)

2018.2학위논문제출안내.hwp (40448 bytes)

자료제출_메뉴얼.pdf (3108494 by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