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대학원 졸업 예정자의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 내에 학위논문을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1)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 최초 오픈일: 2017.12.26.(화) 2) 제출 마감일 : 대학원별로 상이함 (각 대학원 교학팀 문의)
2. 파일자료 제출 1)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에 학위논문 파일 제출 가. 디콜렉션 바로가기 *익스플로러 버전에 따른 접속 오류시 - 호환성보기 체크 해제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해제 or 추가) - 크롬으로 접속 나. 로그인 후 학위논문파일 업로드 - ID: 학번, PW: 생년월일6자리 (로그인 오류시 ☎219-2124) - 메타데이터(서명, 초록, 목차 등) 입력 및 파일 업로드: ‘제출메뉴얼’ 참조 다. 업로드 파일에 대한 승인처리를 받은 후 인쇄시작 (이 순서를 지키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본인책임) 라. 승인 이후 저작권 동의서 출력가능(제출내역 ▶저작권동의서 프린트 그림 클릭)3. 책자형 학위논문 제출 1) 제출처: 중앙도서관 1층(운동장방향) 정보지원실 2) 제출시간: 평일, 오전 10시~4시 3) 제출방법: 방문제출. 4) 제출자료: 저작권 동의 여부에 따라 제출 서류가 다름. 가. 저작권 동의: 책자형 학위논문 석사·박사4부 저작권동의서 1부 (본인서명 필수) 나.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책자형 학위논문 석사·박사4부 저작권동의서 1부 (본인서명 필수)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지도교수 싸인)
*제출시간 이외에는 일절 접수하지 않습니다.4. 문의처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안초롱: 031-219-2124, chovy@ajou.ac.kr
※첨부파일 확인 必 (학위논문 제출안내 및 주의사항/디콜렉션 제출메뉴얼/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사유서 양식)
학위논문_조건부_동의_및_비동의_사유서.hwp (12800 bytes)
2018.2학위논문제출안내.hwp (40448 bytes)
자료제출_메뉴얼.pdf (3108494 byte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