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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영어 초분절음 인식실태에 대한 연구

  • 발행기관 아주대학교
  • 발행년도 2006
  • 학위수여년월 2006. 2
  • 학위명 석사
  • 학과 및 전공 교육대학원 영어교육
  • 본문언어 한국어

목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
2. 연구 방법과 구성 5

Ⅱ. 이론적 배경 6
1. 강세 6
2. 억양 16
3. 의사단락 19

Ⅲ. 실 험 22
1. 방법 22
2. 설문지 분석 23
3. 학년별 초분절음의 습득 실태파악을 위한 검사 32
4. 제한점 53

Ⅳ. 효율적인 초분절음 지도방법 55
1. 강세지도 55
2. 억양지도 65
3. 의사단락 지도 67

Ⅴ. 결론 및 제언 71


[ 참고문헌 ] 74
[ 부록 1 ] 76
[ 부록 2 ] 79
[ 부록 3 ]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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