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작성자명 아주대
E-mail
제목 2014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제출안내
내용

 2014년 8월 대학원 졸업 예정자의 학위논문 제출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 내에 학위논문을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논문 작성시 유의사항! (반드시 필독해주세요)
 1) 본문과 목차의 페이지 및 내용이 맞는지 확인한다.
    (ex. 목차는 3.5 ~~ 70 p. / 본문은 3.5 ~~ 71 p. 등)
 2) 겉표지, 속표지, 인준서에는 페이지가 없어야 한다. 또한 인준서 다음부터 본문전까지는 로마 숫자 i 부터 시작하고, 본문부터 마지막까지는 아라비아 숫자로 페이지를 매겨야한다.
 3) 논문 처음, 중간, 끝부분에 빈페이지가 없어야한다.
 4) 온라인 제출 후, 승인이 나면 승인된 파일로 책자논문을 만들어야 한다.
    과정: 온라인 제출 -> 인수 -> 책자 제본
           온라인 제출 -> 반송 -> 수정 -> 재제출 -> 인수 -> 책자 제본
 5) 저작권동의서는 dCollection에 업로드를 하고 인수가 되어야지만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업로드하고 인수가 되면 출력한 후 자필서명을 하고 책자논문을 제출하실때 꼭 가져와야합니다.

2. 제출기간
※대학원별로 상이함

6월 16일(월) - 6월 25일(수) : 국제대학원
6월 23일(월) - 7월 4일 (금) : 교통·ITS대학원
                                        법학대학원
                                        IT융합대학원
                                        일반대학원
                  - 7월 16일(수) : 공공정책대학원
                  - 7월 25일(금) : 경영대학원
6월 30일(월) - 7월 4일 (금) : 임상치의학대학원
                                       정보통신대학원
7월 1일 (화) - 7월 18일(금) : 공학대학원
6월 30일(월) - 7월 2일 (수) : 교육대학원
7월 14일(월) - 7월 18일(금) : 보건대학원

해당대학원 접수기간 외에는 받지 않습니다.

3. 온라인등록
 1) 학위논문제출시스템(dCollection)에 학위논문 업로드
  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 학위논문제출시스템 접속
  나. 로그인(ID: 학번 / PW: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다. 학위논문파일 업로드
  라. 관리자 승인문자 수신 후 저작권동의서 출력 및 자필서명
       (dCollection 시스템 제출내역 조회에서 출력가능)
  마. 제출 자료를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로 제출
 
*온라인 제출 시 주의사항
   - 온라인제출본과 책자형 학위논문은 반드시 내용이 동일해야 함
   - 논문의 모든 구성을 순서대로 등록 (겉표지>속표지>인준지>본문)
   - PDF(암호 및 보안 설정 금지), 한글(2007 이하 버전), MS워드 파일로 작성
     20MB 이하, 3개 파일까지 업로드
   - 인준서에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의 이름을 반드시 기재할 것

4. 책자형 학위논문 제출
  가. 논문제출일정 내에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로 제출
   - 제출시간: 평일, 오전 10시~4시
   - 제출자료: 책자형 학위논문 석사2부/ 박사4부
                   출력한 저작권동의서 1부 (본인서명 필수)

  나. 제출시간 이외에는 일절 접수하지 않으며, 기한 내 미제출시에는 논문심사
      불합격으로 처리하오니 기한 엄수 바랍니다.

5. 문의처
 T. 219-2124, jkjk4745@ajou.ac.kr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 김진경)


첨부파일